초대의 말씀

  • SK telecom
    회사명 SKT
    홈페이지 http://www.sktelecom.com/index_real.html
    SK텔레콤은 ‘기업의 영구존속.발전을 통해 고객 구성원 주주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경제 발 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나아가 인류의 행복에 공헌한다’는 SKMS의 기업관을 실현하기 위 한 SUPEX 추구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NetApp
    회사명 넷앱
    홈페이지 http://www.netapp.com/kr/
    NetApp의 사명은 고객의 가장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1993년에 NetApp은 최초의 데이터 스토리지 시스템을 Tandem Computers의 당시 시스템 관리자인 Patrick Mulroney 에게 공급했습니다. 무분별하게 확장되는 인프라를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이 네트워크 어플라이언 스는 단순성을 내세워 Patrick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의 공동 설립자인 Dave Hitz는 다음과 같 이 설명합니다. “Patrick은 경쟁업체의 시스템에서 몇 시간이 걸리는 재부팅이 NetApp 시스템에서 는 30초 만에 완료된다는 점을 가장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NetApp은 다운타임 문제를 해결하고 경쟁력을 더욱 높여주었습니다.” 그로부터 20년이 지났지만 NetApp은 변함없이 혁신적인 솔루션 으로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CERN의 대형 강입자 충돌기를 사용한 우주 연구부터 인간의 한계를 시험하는 F1 자동차 레이스까지 NetApp은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일들을 놀라우리만치 빠르게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 alt
    회사명 레드햇
    홈페이지 https://www.redhat.com/en/global/south-korea
    레드햇은 더 나은 소프트웨어 구축을 위해 "개방성, 투명성, 협업"이라는 세 가지 요소를 도입한 Red Hat은 업계 전체에 새 바람을 몰고 왔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움직임은 계속되었고, 오늘날 Red Hat®은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Linux® 및 오픈 소스 기술의 공급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Red Hat®은 단순한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가 아닙니다. 당사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제작하는 커뮤니티와 이를 사용하는 엔터프라이즈 고객 사이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합니다.
    Red Hat은 미션크리티컬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사용되는 오픈 소스 기술에 대한 빠른 혁신을 달성합니다.
  • Mellanox
    회사명 멜라녹스
    홈페이지 http://kr.mellanox.com/index.php
    Mellanox Technologies는 서버 및 스토리지에 대하여 종단 간 InfiniBand 및 이더넷 상호 연결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 Mellanox 상호 연결 솔루션은 최고의 처리량과 최저의 지연 시간으로 데이터 센터 효율성을 높이고, 응용 프로그램에 데이터를 더 빨리 전송하며, 시스템의 성능 한계를 없애 줍니다. Mellanox는 응용 프로그램 런타임을 가속화하고 고성능 컴퓨팅, 기업 데이터 센터, 웹 2.0,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시장의 비즈니스 결과를 극대화하는 어댑터, 스위치, 소프트웨어 및 실리콘 등 다양한 고속 상호 연결 제품을 제공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mellanox.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999년 설립된 Mellanox Technologies 본사는 캘리포니아주 Sunnyvale과 이스라엘의 Yokneam에 있습니다.
  • Mellanox
    회사명 Hewlett Packard Enterprise
    홈페이지 https://www.hpe.com/kr/ko/home.html
    Hewlett Packard Enterprise는 비즈니스 가속화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들이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가치로 변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엄청나게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 결과 고객들은 산업과 시장과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어떤 고객은 기존 IT 환경을 그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안전하고 모바일 친화적인 클라우드 지원 인프라로 변환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고객들이 이 두 가지를 모두 실행 중입니다. 어떠한 상태에 있는 고객이라도 이러한 변환에 성공할 수 있도록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alt
    회사명 인텔
    홈페이지 https://www.intel.co.kr/content/www/kr/ko/homepage.html
    인텔은 프로세서 개발사로 이름이 알려져 왔지만 실제로는 훨씬 더 많은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컴퓨팅 혁신을 통해 인텔은 스마트 및 연결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지구촌 모든 사람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장에 선보이는 최신 기기와 클라우드의 개발에서부터 정책 개발, 다양성 및 지속 가능성, 교육의 개선에 이르기까지 인텔은 당사의 투자자, 고객 및 사회를 위해 가치 있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alt
    회사명 Dynatrace
    홈페이지 https://www.dynatrace.com/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는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프로그램을 만든 혁신기업 입니다. 50년 전통의 APM 전문기업 Compuware로 부터 분사하였으며, 지난 7년간 가트너 리포트 APM 시장 점유율 전세계 1위의 기업입니다. 세계 8,000여 고객사와, 전세계 750여명의 R&D 인력, 전세계 44개국의 지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이나트레이스의 목표는 크고 작은 고객사에게, 그들의 애플리케이션과 디지털 채널들을 이용자의 입장에서 바라보게 해 주는 것입니다. 전세계 8,000 개가 넘는 고객이 다이나트레이스를 통해 복잡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민첩하게 운영하며, 고객에게 꼭 맞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의 매출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OpenStack, OpenShift, CloudFoundary, AWS, Azure, Bluemix, Microservice 등의 Cloud환경에서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고객의 디지털 경험관리 및 클라우드, 모니터링에 최적인 ”Dynatrace”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alt
    회사명 SUSE
    홈페이지 https://www.suse.com/
    SUSE delivers the smarter innovation and exceptional service that makes us the world's open source software leader. However, in a highly competitive market, our success rests on our ability to communicate a consistently clear message. Follow the brand positioning and messaging guidelines below to ensure we clearly and consistently communicate our strengths and advantages to customers.
  • alt
    회사명 에스피테크놀러지
    홈페이지 http://www.sptek.co.kr ( http://www.cloudtek.co.kr )
    에스피테크놀러지(SPTek)는 2000년부터 네트워크, 서비스, 플랫폼, 디바이스 등 이동통신 전반의 다양한 사업을 수행해왔으며, 최근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솔루션, AR/VR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을 축적하고, 솔루션을 개발해 온 ICT 플랫폼 기술전문 기업입니다.

    에스피테크놀러지는 2013년부터 오픈스택 기술확보에 집중하여 가상화 자원관리 솔루션을 이동통신사와 개발하고, 대표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인 “셀프 서비스” 솔루션을 국내 주요그룹 대상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으로 공급하며 클라우드 사업의 입지를 넣혀왔습니다. “셀프 서비스” 솔루션은 IT자원의 자유롭고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게 하는 기술로, 기업의 IT자원관리 과정을 자동화시켜 필요한 시점에 자원을 할당, 해제하고 사용현황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에스피테크놀러지 클라우드 기술은 전세계 기술자가 협업하여 만든 오픈소스에 중점을 두고, 엔드 유저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오픈소스를 어떻게 사용하고 응용해야 할지 연구하는 것으로 오픈소스 중심의 다양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
  • alt
    회사명 IBM
    홈페이지 https://www.ibm.com/kr-ko/
    IBM은 새로운 시대를 리딩하는 "코그너티브 솔루션 & 클라우드 플랫폼" 회사로서,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의 여정을 함께합니다. 특히 클라우드 산업에 있어서 보안, 신뢰, 확장과 성능에 민감한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위한 세계적 수준의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하고, 기존 IT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클라우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뿐만 아니라, 개발자들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에 IBM 왓슨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하는 코그너티브 클라우드 플랫폼 분야 리더로서 위치를 공고히 해나가고 있습니다.
  • atto-research
    회사명 아토리서치
    홈페이지 http://www.atto-research.com/
    Atto Research는 빠른 속도와 대용량, 고성능이 요구되는 환경에서 최고 수준의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글로벌 최고 수준의 초고속 네트워크 처리 기술과
    금융/통신 및 네트워크 장비 산업을 위한 고성능 기반의 IT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Cloud Native
    회사명 Cloud Native Computing Foundation
    홈페이지 https://www.cncf.io/
    Cloud native computing uses an open source software stack to deploy applications as microservices, packaging each part into its own container, and dynamically orchestrating those containers to optimize resource utilization. The Cloud Native Computing Foundation (CNCF) hosts critical components of those software stacks including Kubernetes and Prometheus; brings together the industry’s top developers, end users, and vendors; and serves as a neutral home for collaboration. CNCF is part of The Linux Foundation.
  • alt
    회사명 jetbrains
    홈페이지 https://www.jetbrains.com/
    We make great professional development tools for Java, .NET, Ruby, Python, PHP, and team collaboration
  • alt
    회사명 XS Inc.
    홈페이지 http://www.xsinc.co.kr/
    엑세스 주식회사는 SW개발 벤처기업으로 2013년 10월에 구로디지털단지에 정착했습니다. 주요 사업은 Diskless solution, ARM Server, Windows application, Android application 등이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 개성 넘치는 사고를 가진 직원들이 모여 즐겁게 일하며, 내가 사용하고 싶고, 세상이 조금 더 편해지는 제품을 만드는 회사이기를 꿈꾸며 함께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 alt
    회사명 큐브리드
    홈페이지 http://www.cubrid.com/zbxe/home
    큐브리드는 DBMS분야는 물론 DBMS를 근간으로 한 다양한 솔루션들을 제공함으로써, 외산 중심의 SW로부터 보다 자유롭고 효율적인 인프라 구축에 좋은 길잡이가 되고자 합니다. 또한 오픈소스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국내 개발자들에게는 오픈소스를 통한 비즈니스를 열어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사용자들에게는 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국내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의 범용화의 중심에 큐브리드가 있습니다.
  • open Networking Foundation
    회사명 Open Networking Foundation
    홈페이지 https://www.opennetworking.org
    The Open Networking Foundation (ONF) is a non-profit, user-driven organization dedicated to accelerating the adoption of SDN & NFV. Having recently merged with the Open Networking Lab (ON.Lab), the lab behind the CORD® and ONOS® open source projects, the ONF presents member companies a unique opportunity to work with leading network operators to transform networks into agile platforms for service delivery while streamlining network operations by leveraging the DevOps model with cloud, open source and whitebox efficiencies. The ONF is leveraging the experience and practices that have led to the broad success of the CORD® and ONOS® to create an Open Innovation Pipeline in close collaboration with the leading network operators. By leveraging its deep relationship with operators, the ONF focuses on high-value use cases and solutions while working with these operators to first build and then take these solutions into operator PoCs, trials and deploy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