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inum
Hewlett Packard EnterpriseHewlett Packard Enterprise는 비즈니스 가속화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들이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가치로 변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엄청나게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 결과 고객들은 산업과 시장과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어떤 고객은 기존 IT 환경을 그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안전하고 모바일 친화적인 클라우드 지원 인프라로 변환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고객들이 이 두 가지를 모두 실행 중입니다. 어떠한 상태에 있는 고객이라도 이러한 변환에 성공할 수 있도록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KulCloudKulCloudis a cloud networking company focused on developing products & solutions catering to the impending era of SDN/NFV. Headquartered in Pangyo, South Korea and founded in 2011, the company’s vision is to make the network infrastructure dynamic and agile by orchestrating disparate networks in real time. In 2012, KulCloud became the first Korean company and one of the first in the world to announce availability of a highly scalable SDN Controller platform, OpenMUL. The company currently also offers a commercial variant of its controller platform that has several industry class SDN applications built on top. It ships with advanced OpenFlow 1.3.x features – (MPLS, QoS, QinQ, IPv6 , HA etc) and best-in class scalability/stability.
SK텔레콤SK텔레콤은 ‘기업의 영구존속.발전을 통해 고객 구성원 주주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경제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나아가 인류의 행복에 공헌한다’는 SKMS의 기업관을 실현하기 위한 SUPEX 추구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diamond
NetAppNetApp의 사명은 고객의 가장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1993년에 NetApp은 최초의 데이터 스토리지 시스템을 Tandem Computers의 당시 시스템 관리자인 Patrick Mulroney에게 공급했습니다. 무분별하게 확장되는 인프라를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이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는 단순성을 내세워 Patrick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의 공동 설립자인 Dave Hitz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Patrick은 경쟁업체의 시스템에서 몇 시간이 걸리는 재부팅이 NetApp 시스템에서는 30초 만에 완료된다는 점을 가장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NetApp은 다운타임 문제를 해결하고 경쟁력을 더욱 높여주었습니다.” 그로부터 20년이 지났지만 NetApp은 변함없이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CERN의 대형 강입자 충돌기를 사용한 우주 연구부터 인간의 한계를 시험하는 F1 자동차 레이스까지 NetApp은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일들을 놀라우리만치 빠르게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platinum
Applied Micro Circuits CorporationApplied Micro Circuits Corporationis a global leader in computing and connectivity solutions for next-generation cloud infrastructure and data centers. AppliedMicro delivers silicon solutions that dramatically lower total cost of ownership. Corporate headquarters are located in Santa Clara, California. Our base business consists of a broad array of embedded computing and connectivity products. Our flagship X-Gene™ Server-on-a-Chip™ product will lead our entire product portfolio in hyperscale data centers, increasing by 2016 our overall addressable market to as much as 10x that of 2008 levels. We anticipate our new addressable market will consist of server solutions for cloud data centers and enterprise applications, data center connectivity solutions and a variety of related products including routers, network-attached storage appliances, top of rack switches, and wireless access points. No other small-cap semiconductor company can match the explosive addressable market growth we have engineered. X-Gene builds on our history as a global leader in providing energy-efficient, sustainable solutions to process and transport information for current and next generation networks. Being a leader in processor design, embedded processor System-on-Chip (SoC) design, mixed-signal design, high speed signal processing, Internet protocol, OTN and Ethernet packet processing gives AppliedMicro the foundation to compete and excel in the next several generations of solutions.
Arista NetworksArista Networks는 대형 데이터 센터와 고성능 컴퓨팅 환경이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클라우드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됐습니다. Arista는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재정의하고 네트워킹에 확장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의 가격 대비 성능을 대폭 향상한 1/10/40 및 100 GbE 제품을 제시합니다. Arista 팀은 유명 네트워킹 기업에서 풍부한 경력을 축적한 경영진과 뛰어난 엔지니어링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rista는 캘리포니아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으며 협력사와 고객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하는 판매 협력사, 시스템 통합 업체 및 재판매 업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DellDell은 세계 도처의 나라, 지역 사회, 고객 및 사용자가 기술을 통해 그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합니다. 고객 또한 가정, 직장, 학교 또는 세상 어느 곳에서든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 솔루션을 당사에서 제공하고 있음을 믿습니다. 고객 중심의 접근 방식을 바탕으로 당사의 스토리, 목표 및 인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Mellanox TechnologiesMellanox Technologies는 서버 및 스토리지에 대하여 종단 간 InfiniBand 및 이더넷 상호 연결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 Mellanox 상호 연결 솔루션은 최고의 처리량과 최저의 지연 시간으로 데이터 센터 효율성을 높이고, 응용 프로그램에 데이터를 더 빨리 전송하며, 시스템의 성능 한계를 없애 줍니다. Mellanox는 응용 프로그램 런타임을 가속화하고 고성능 컴퓨팅, 기업 데이터 센터, 웹 2.0,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시장의 비즈니스 결과를 극대화하는 어댑터, 스위치, 소프트웨어 및 실리콘 등 다양한 고속 상호 연결 제품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mellanox.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999년 설립된 Mellanox Technologies 본사는 캘리포니아주 Sunnyvale과 이스라엘의 Yokneam에 있습니다.
redhatredhat은 더 나은 소프트웨어 구축을 위해 "개방성, 투명성, 협업"이라는 세 가지 요소를 도입한 Red Hat은 업계 전체에 새 바람을 몰고 왔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움직임은 계속되었고, 오늘날 Red Hat®은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Linux® 및 오픈 소스 기술의 공급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Red Hat®은 단순한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가 아닙니다. 당사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제작하는 커뮤니티와 이를 사용하는 엔터프라이즈 고객 사이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합니다. Red Hat은 미션크리티컬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사용되는 오픈 소스 기술에 대한 빠른 혁신을 달성합니다.
Atto ResearchAtto Research는 빠른 속도와 대용량, 고성능이 요구되는 환경에서 최고 수준의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글로벌 최고 수준의 초고속 네트워크 처리 기술과 금융/통신 및 네트워크 장비 산업을 위한 고성능 기반의 IT솔루션을 제공합니다.
VMwareVMware
디지털 비즈니스 전환은 모든 업계에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동시에 리스크도 생성합니다. VMware는 One Cloud, Any Application, Any Device 아키텍처를 통해 IT가 결단력 있는 IT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모든 프라이빗, 관리형 및 퍼블릭 클라우드를 하나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통합함으로써 VMware 고객들은 혁신을 촉진하고, 모바일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으로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며,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platinum
MicrosoftMicrosoft는 기업시민으로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성실과 정직, 개방성과 개인의 우수성, 건설적인 자기 비판과 끊임없는 자기 혁신, 그리고 상호 존중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고객과 파트너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기술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구상에 당면한 과제들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것에 무한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약속을 이행하고 좋은 결과를 이끌어냄과 동시에 최고의 품질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고객과 주주, 파트너 그리고 직원들에게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블릭스소프트블릭스소프트는 Technology를 통한 Information Business에 있어 새로운 영역을 창조하기 위해 도전해왔습니다. 기업의 비즈니스 영역으로부터 개인의 사용자 경험 가치를 제공하는 인터페이스 영역에 이르기까지 Web, Mobile, Tablet, Touchscreen 등 다양한Device를 아우르는 SMART Technology에 집중해왔으며, Digital Convergence를 통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블릭스소프트는 제조,공공,통신,금융권을 비롯하여 삼성전자, 삼성물산, 제일기획, 삼성반도체, 삼성에버랜드, LG전자, LG유플러스 등과 같은 유수의 고객사의 업무를 완벽히 수행하여 그 역량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platinum
ZDNet KoreaZDNet Korea는 넓은 시야와 다양한 관점에서 국내외 기사를 제공함으로써 IT 이용자와 IT 비즈니스 담당자들로부터 가장 신뢰받는 정보원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정보통신,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디지털가전, 반도체 분야의 전문정보를 알기 쉬운 기사로 제공함으로써 독자들이 보다 쉽게 정보기기를 사용하고 비즈니스 상 문제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길벗길벗은 1991년 출발하여, 99년 연말 집계에서는 컴퓨터서적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인터넷 무작정 따라하기’를 출간한 출판사로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와 시나공 시리즈가 유명합니다. 현재 (주)도서출판 길벗에서는 IT매뉴얼, IT수험서, 경제경영 분야의 도서를 출간하고 있으며 자회사로 어린이 학습 교양 외국어 도서를 출간하는 출판사인 길벗스쿨과 어학도서를 출간하는 이지톡이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디지털데일리는 IT전문 정론지를 표방하면서 기존 IT언론의 한계를 벗고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5년 5월 17일 창간한 IT전문 인터넷 신문입니다. 디지털데일리는 산업이 필요로 하는 기사, 산업에 도움이 되는 기사, 산업과 함께 성장하는 신문사의 등장을 필요로 하는 시대적인 요청에 따라 탄생한 인터넷 IT 신문입니다. 지난 2006년 기준으로 우리나라의 IT 부문 수출은 1134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2002년 571억 달러와 비교하면 그야말로 놀라운 성장세입니다. 또 IT산업은 우리나라의 GDP에서도 빠르게 위상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지난 2002년 11.1%에서 달한 GDP 비중은 2006년 16.2%로 급증했습니다. IT산업의 경제성장 기여율 또한 26.3%에서 38.4%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같은 IT산업의 급성장은 바로 IT전문 매체인 디지털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취재방향을 어떻게 설정해야할 것인가에 대한 해답을 주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에 따라 디지털데일리는 산업과 함께 성장하는 매체, 업계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문 신문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같은 편집방침을 지키기 위해 디지털데일리는 캐치프레이즈로 ‘IT언론의 대안’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오늘도 디지털데일리는 IT 신문업계, 아니 IT 업계에 있어서 빛과 소금같은 역할을 하는 진정한 산업을 위한 신문으로의 역할을 위해 힘차게 뛰고 있습니다.
블로터블로터는 블로터들이 만드는 디지털 전문 미디어 입니다.
IT DAILYIT DAILY는 28년 전통의 컴퓨터월드를 기반으로 IT 사용자 그룹 전문매체(Vertical Markets)와 솔루션 전문지를 발행 합니다.
제이펍제이펍은 IT서적 전문 출판사 _ 0과 1이 꿈꾸는 세상
한빛미디어한빛미디어은 한빛미디어, 한빛아카데미, 한빛비즈, 한빛라이프 등의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출판 분야에서 독자에게 유용하고 가치 있는 도서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국공개소프트웨어협회한국공개소프트웨어협회는 1988년 국내 SW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진흥을 목적으로 설립된 이후, 지난 20여년간 SW산업에 대한 인식 제고와 SW산업 정책ㆍ제도 분야의 개선 등을 위한 다각적인 활동을 해왔습니다.
platinum
cloud4Ucloud4U국내 최고의 클라우드 전문가들이 귀사의 클라우드 서비스의 도입, 구축, 운영 및 분석을 위한 전문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비즈니스에 알맞은 클라우드 컴퓨팅 전략 - 최고의 시너지효과를 도출할 프라이빗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설계와 배포 및 운영 서비스 - 단순 데이터 저장이 아닌 데이터 전문가의 분석에 초점을 둔 빅데이터 활용과 분석 서비스
엑세스 주식회사엑세스 주식회사는 SW개발 벤처기업으로 2013년 10월에 구로디지털단지에 정착했습니다. 주요 사업은 Diskless solution, ARM Server, Windows application, Android application 등이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 개성 넘치는 사고를 가진 직원들이 모여 즐겁게 일하며, 내가 사용하고 싶고, 세상이 조금 더 편해지는 제품을 만드는 회사이기를 꿈꾸며 함께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사전등록 등록확인
행사안내
행 사 명: OpenStack Days Korea
주     제: Powerful Hub: Everything From Hardware To Application
일     시: 2016년 02월 18일 (목) 09:00~18:00
장     소: 잠실 롯데호텔 3층
주최주관: 오픈스택 한국 커뮤니티
행사안내
참관공문 다운
주최주관
후원
platinum
Hewlett Packard Enterprise
KulCloud
SK텔레콤
diamond
NetApp
platinum
Applied Micro Circuits Corporation
Arista Networks
Dell
Mellanox Technologies
redhat
Atto Research
VMware
platinum
Microsoft
블릭스소프트
platinum
ZDNet Korea
길벗
디지털데일리
블로터
IT DAILY
제이펍
한빛미디어
한국공개소프트웨어협회
platinum
cloud4U
엑세스 주식회사